원장님동정

인쇄하기/글자확대.축소

기본 크게 더크게 인쇄 스크랩 목록보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도 비켜간 “샤인학술대회 성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수성아트라인치과

작성일.2020-02-05 14:14:55

조회.103

댓글.0

본문

제14회 2020 샤인학술대회가 지난 2월 2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용재 기자>

 

제14회 2020 샤인학술대회가 지난 2월 2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용재 기자>

 

치과계 대표적인 학술대회로 자리매김한 샤인 학술대회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의 위력도 비켜갔다.


‘제14회 2020 샤인학술대회’가 지난 2월 2일 개원의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최근 대형 행사들이 줄줄이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신흥에서는 학술대회 당일 각 부스마다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마스크를 무료로 배포하는 등 참가자들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했다.


‘Sharing - 지식의 나눔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국내 정상급 연자들이 초청된 가운데 열린 이번 샤인 학술대회는 개원의들의 성장과 임상 스킬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흥미로운 다양한 강연을 선보였다.


이번 학술대회의 테마 및 내용을 담기 위해 6개월 간 노력한 학술위원회(위원장 정현성) 측은 다양한 성향의 개원의들을 학술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Back to the BASIC ▲포기하지마! 7번 ▲심미수복의 고수 ▲안전한 교정치료의 A to Z 등 총 4개의 세션을 마련, 주제의 다양성을 넓혔다. 아울러 강연 속에서 소개된 다양한 아이템들이 강의장 밖 DV WORLD에서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소개됐다.

 

# 학술대회 열기 뜨거워···샤인 북 인기
특히, 이번 샤인학술대회는 조기 등록마감을 달성했으며, 각 세션별 강의장 마다 참가자들로 가득 채워졌다.
Back to the BASIC 세션에서는 치과 진료에 근간이 되는 다양한 기본기를 되짚어 주는 강연이 진행됐으며,  포기하지마! 7번 Session 2에서는 7번 제2대구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해결책이 공유됐다.

이어 심미수복의 고수 Session 3에서는 구치부 및 전치부 크라운, 전치부 레진, 라미네이트 등 각 주제에 따른 심미수복 트렌드와 핵심 팁을 전수됐으며, 안전한 교정치료의 A to Z Session 4 에서는 교정의 전반적인 부분을 짚어주는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됐다.

 

 

인쇄하기/글자확대.축소

기본 크게 더크게 인쇄 스크랩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퀵메뉴열기
퀵메뉴닫기